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금연과 자기 개발] 결심 D+1 (4500원)

by 윱연 2020. 12. 10.

금연, 담뱃값 아껴 얻을 수 있다

 

저는 이제 신년을 맞이하면서 하루 한 갑은 꼭 피는 애연가에서 금연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 ㅠㅠ

금연을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입니다!

담뱃값 2500원일 때도 아까웠는데.. 4500원이 되고 나서부터 정말 너무너무 아깝더라고요 ㅠㅠ

그것보다 더 비싼 담배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말할 필요도 없이 아까운 금액이죠.. ㄷ ㄷ

이런 담뱃값을 아껴 자기 개발을 하면 얼마나 달라질까 싶어서 끊게 됐습니다!

두 번째 이유는 건강입니다. 나이가 들수록 더 체감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 ㅠㅠ

제가 쓰면서도 건강보다 돈이 첫 번째 이유인 게 좀 씁쓸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

그래도 전 아직 20대라 담배로 건강이 망가진다는 느낌은 못 받아서 그런 탓도 있는 것 같아요

그! 런! 데! 얼마 전 친구들과 펜션에서 한 설거지 내기 축구... 몇 분 뛰지도 않았는데 숨쉬기가 너무 불편하고 힘들더라고요 ㅠㅠ 그래서 진짜 담배 끊어야겠다.. 생각하게 됐어요

이 블로그를 통해 금연 방법도 나누고! 금연도 성공하고! 건강도 되찾고! 하루에 4500원, 일주일에 31500원, 한 달에 135000원에 꼭 하나씩 잃어버리는 라이터 1000원까지..

이 돈을 아껴 시작하고 도전하게 되는 여러 가지 일을 나눠보고 싶어요

책, 외국어, 예체능, 취미, 자격증 등 여러 분야에 도전해 볼 생각이니까 맞구독 하고 소통해요!

벌써 담배가 피고 싶지만 ㅠㅠ 오늘부터 +4500원입니다!